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심은하] 복귀 의지 있어 작품 검토 중, 남편 지상욱 전 의원 적극 지지.

by 구름과 비 2023. 2. 2.
728x90
반응형

심은하의 배우 복귀를 둘러싸고 잡음이 불거졌다. 이번 해프닝의 유일한 소득은 심은하의 복귀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

배우 심은하와 전 국회의원 지상욱

1일 배우 심은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클로버컴퍼니 안태호 대표는 텐아시아와 통황에서 심은하가 몇 년 전부터 배우 복귀를 염두에 두고 작품을 검토 중이라며 아직까지 맞는 작품을 만나지 못했으나, 여전히 여러 작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심은하는 원하는 특별한 작품이 있다기보다는 여러 면에서 잘 맞는 작품을 만났으며 하는 바람이라며 워낙 오랜만의 복귀기 때문에 신중할 수밖에 없지 않겠나라고 했다. 이어 남편 지사옥 전 의원의 심은하 배우 복귀에 대한 입장을 묻자 심은하의 배우 복귀와 활동을 적극 지지하고 언제든 서포트할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라고 덧붙였다.

배우 심은하

앞서 바이포엠스튜디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지난해 심은하 배우와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을 지급하였다며 올해 복귀작을 확정하고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혀 파장이 일었다. 이에 대해 안태호 대표는 심은하와 바이포엠스튜디오는 접촉조차 한 적이 없다. 계약금 역시 받은 적 없다며 계약금을 줬다는데 누구에게 계약금을 줬다는 건지 모르겠다. 누군지 실명을 특정해서 알려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배우 심은하

또 바이포엠스튜디오에 대해 저로서는 사기꾼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며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도 강조했다. 바이포엠스튜디오는 심은하의 업무를 대행한다고 주장하는 A 씨에게 계약금 명목으로 15억 원을 지급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심은하 측은 받은 계약금이 없다는 입장이다. 바이포엠스튜디오는 A 씨가 누구인지 밝히고, 사실 관계를 명확히 바로 잡아야 한다.

특히 심은하의 업무 대리를 사칭한 것으로 보이는 A 씨에 대 헤서는 사기죄 성립 가능성도 높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