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항저우 AG 기대주] 리듬체조 손지인 "첫 대회인 만큼 내가 할 수 있을 것들을 다 보여드리고 돌아오고 싶다"

by 구름과 비 2023. 8. 31.
728x90
반응형

제2의 손연재로 주목받기 시작한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지인은 첫 대회인 만큼 내가 할 수 있을 것들을 다 보여드리고 돌아오고 싶다고 말했다.

항저우 AG 기대주 리듬체조 손지인

30일 서울 중구 SK텔레콤 사옥에서 SKT가 후원하는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를 위한 출정식이 열렸다.

8명의 선수가 참석해 항저우에서의 목표와 포부를 밝힌 가운데 지난해 3월 열린 국가대표 선발전을 통과해 생애 처음으로 아시안게임 무대에 서게 된 손지은도 함께 참석했다.

리든체조 선수들은 자연스럽게 외모로도 주목받는 경우가 많은데, 손지인은 이 종목 최고 스타였던 손연재와 성이 같고 외모도 비슷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손지은은 취재진 질문이 나오자 외적으로 많이 닮았다고 해주시는데, 내가 봐도 많이  닮은 것 같다고 느낀다며 수줍게 웃었다. 이어 손연재 선수가 포에테 피봇을 잘했던 선수인데, 한번 배워보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처음 선발됐을 때 실감이 안 나고 기뻤던 기억이 난다며, 첫 대회인 만큼, 내가 할 수 있을 것들을 다 보여드리고 돌아오고 싶다고 답했다. 그리고  성공적으로 대회를 치르면 팬들과 함께 식사하고, 애장품을 선물해 드리고, 리듬체조 레슨을 해 드리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