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2월 결혼] 가수 "서인영" 비연예인 사업가, 예비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by 구름과 비 2023. 1. 24.
728x90
반응형

가수 서인영이 비연예인 사업가인 예비 남편가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한다.

2월 결혼을 앞둔 서인영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오는 2월 결혼을 앞둔 서인영과 가수 별이 출연한다.

진행된 녹화에서 서인영은 오는 2월 결혼 소식과 함께 새 신부로 등장, 결혼식은 곧 하는데 이미 혼인신고 마치고 같이 살고 있다라며 결혼 결심까지 7개월이 걸렸다며 초 고속 결혼에 이어 깜짝 동거 소식까지 전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서인영은 결혼 후 귀가 시간이 빨라졌다며 남편이 늦어도 9시 전에는 들어와서 미리 저녁을 차려야 한다고 180도 달라진 새 신부의 삶을 밝혔다. 서인영은 예비 남편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지인이 밥을 먹자고 해서 슬리퍼에 편한 차림으로 간 자리에 남편이 있었다며, 이후 남편이 매일 만나자고 해서 만났는데, 내가 언제 이렇게 웃게 됐지 싶을 정도로 웃게 되더라고 말했다.

서인영은 같이 살아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우리 사귀어보면 어떨까라고 먼저 고백했다고 말했다. 이어 서인영은 예비 남편에게 한강에서 프러포즈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남편이 한강 앞 식당에 가자고 해서 갔더니 바닥에 marry me라고 쓰여 있더라. 남편이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인데 열심히 준비한 걸 보니 감동이었다고 당시의 행복한 심경을 전했다.

2월 결혼을 앞둔 서인영

서인영은 근데 남편이 끝까지 직접 결혼하자는 말은 안 하더라며 부끄러운지 반지를 주면서 응 이라고만 했다고 예비 남편에 대한 섭섭함을 드러냈다. 또 서인영은 결혼을 앞두고 벌써부터 2세 계획을 하고 있다고 밝히며 결혼 전 자궁 나이를 검사했는데 31살이라 더라며 나 닮은 딸 낳을까 봐 무섭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