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G-SHOW] 올 여름을 책임질 단 하나의 MUSICAL ICE SHOW, THE LUNA, OPEN CONCERT

by 구름과 비 2024. 7. 11.
728x90
반응형

국내 최초 창작뮤지컬 아이스쇼 G-SHOW : THE LUNA가 7월 20일 오후 1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오픈 콘서트를 연다.

오픈 콘서트에는 전 국가대표 선수출신 피겨 스케이터 안소현과 임은수, 뮤지컬 배우 김준식, 김보근, 권민수, 곽영철, 채지영, 홍혜린이 출연한다.

배우들은 콘서트만을 위해 쓰인 특별한 스토리에 맞춰 뮤지컬 넘버 6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스케이터 선수들의 뮤지컬 훈련, 뮤지컬 배우들의 스케이팅 훈련 등 이야기와 관객들의 질의응답 등 토크 콘서트가 마련돼 있다.

토크 콘서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관람권, 코엑스몰 F&B 식사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등 상품이 주어진다.

G-SHOW : THE LUNA는 오픈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G-SHOW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G-SHOW : LUNA는 2060년 급격한 기후의 변화로 여름과 겨울만 남아버린 지구를 배경으로 마지막 희망이자 기적의 섬 루나 아일랜드와 봄과 가을이 공존하는 생명의 나무 노르말리스를 지키기 위한 모험을 그린다.

빙판 위를 누비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장르의 뮤지컬 넘버 14곡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무대 세트와 조명, 영상 등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8월 12일~3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공연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