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KBS 2TV]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걸어서" 나태주 끈끈한 가족애와 요절복통.

by 구름과 비 2023. 2. 13.
728x90
반응형

12일 방송된 KBS 2TV 신규 가족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가족의 드라마틱한 영행 버라이어티가 방송됐다.

나태주는 고모들은 엄마 같은 존재라며 더 늦기 전에 고모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며 태주 투어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의 드라마틱한 여행 버라이어티다. 정말 환장하겠네를 외치는 가족들은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여행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돌아오기까지 환상과 환장을 오가며 가족에 와 요절복통 에피소를 선사한다.

첫 번째 가족으로 서동주, 서정희, 장복숙 3대 싱글 모녀와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하는 김승현, 장정윤 부부와 광산김 씨 패밀리가 나섰다. 이에 첫 여행지로 서동주 모녀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한 대만을 방문하고,  광산김 씨 패밀리는 낭만의 도시 프랑스 파리를 방문했다.

12일에는 고은아, 미르 남매가 이끄는 개성 만점 방가네의 라오스 여행을 떠나고, 나태주와 여섯 고모가 함께하는 태국 孝 여행기가 그려졌다. 먼저 나태주와 여섯 고모의 파란만장 태국 여행 첫날을 그렸다. 나태주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어머니의 빈자리를 여섯 고모가 채워줬다.

나태주는 고모들은 엄마 같은 존재라며 더 늦기 전에 고모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며 태주 투어를 계획한 이유를 밝혔다. 나태주와 여섯 고모는 형형색색 인간 레인보우 7인 7색으로 공항 패션을 뽐내 시선을 강탈시켰다.

나태주는 행복하게 여행하면 됩니다고 고모들의 가이드로 나셨다. 태주 투어는 순탄치 않았다. 첫 번째 목적지는 쇼핑센터에서 여섯 고모에게 쇼핑센터 안에서 헤어지면 대한민국에서 만나야 해라며 함께 다닐 것을 신신당부했다.

쇼핑센터 입구부터 시작된 화려한 볼거리에 본래의 목적을 잃어버린 막내 라인의 다섯째와 여섯째 고모는 우리 잠깐 구경 갔다 올게라며 줄행랑을 치고 말았다. 나태주는 오로지 직진만 하는 언니 라인과 쇼핑 주의보가 발발한 막내 라인으로 2단 분리돼 고모들 사이에서 당황했다.

태권 트롯맨 나태주

나태주가 쫓아오는 줄도 모르고 구경 삼매경인 막내 고모에게  막내 오늘 왜 이래 안 되겠네라고 푸념하고 언니 고모들은 나태주를 힘들게 한 막내 고모에게 응징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섯 고모의 사랑을 듬뿍 받는 나태주의 모습은 방콕 야시장에서도 드러났다.

관람차를 타기 위해 팀을 나눈 여섯 고모 나태주의 나는 어느 팀에 들어갈까라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여섯 고모는 우리 팀으로 와야지라며 나태주를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첫째 고모는  태주는 보기만 해도 아까운 조카라고 밝혀 나대주의 얼굴을 발그레하게 했다.

나태주는 태국 전통 복장으로 갈아입고 뜻깊은 첫 가족사진을 남겨 추억을 만들었다. 한편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의 드라마틱한 여행 버라이어티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