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선한 일꾼] 꾸준한 선행 선한스타 가수 김희재, "소암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 환아 치료비 지원

by 구름과 비 2024. 6. 13.
728x90
반응형

한국소아암재단은 이성희 이사장은 가수 김희재가 5월 가왕전 상금 50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 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선한스타 가수 김희재

선한 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 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 금액 3826만 원을 달성한 가수 김희재는 더트롯쇼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오는 6월 28일부터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로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또한 가수 김희재의 이름으로 기부한 가왕전 상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 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어 한국소아암재단의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지원사업은 만 19세 이하에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 난치병 진단을 받은 만 25세 이하의 환아 대상으로 최소 5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이식비, 희귀 의약품 구입비, 병원 보조기구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

한편 김희재는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서 꽃마리로 6월 첫째 주 1위를 기록하며, 개인 통산 네 번째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28일부터 뮤지컬 새 작품 4월은 너의 거짓말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