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일어나 깨어 움직여라] 極左는 있어도 極右는 없다. 종북(從北) 반역투항세력 맹종자들... "대한민국헌법수호 애국세력을 극우"로 매도

by 구름과 비 2025. 1. 8.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에 극우란 없다. 초등학생만 되어도 북극, 남극이란 말을 하게 되고 S극, N극을 배우게 된다. 성인 사회에서도 극이란 용어가 명사 또는 접두어로 자주 사용된다.

대한민국헌법수호 애국세력

특히 사상이념이나 정치성향을 평하거나 분류할 때에도 극우 또는 극좌 하는 식으로 번번이 사용된다. 그렇다면 극우, 극좌의 의미는 실체는 어떤 것인가 살펴보자.

극의 조건

1, 극단적 이념과 교조적 원리주의

2, 비밀주의 원리에 의한 전투조직

3, 유사 군사조직에서 훈련된 전사

4, 모험주의적 불법무장집단

5, 무제한 무차별 폭력투쟁집단 

실제 없는 극우파

대한민국에 실체를 갖춘 극우파란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친북세력이 자신들의 극좌성항을 은폐하고자 사실에 충실하고 이성적 판단과 합리적 행동을 하는 정통보수주의자를 폄하하고자 극우라는 이미지를 덧칠한 데 불구하다.

친북세력이 극우라 부르는 세력 또는 개인은 좌파에게 욕 한마디 주먹질 한번 못해본 사람들이며 친북세력에 돌팔매질 한번 안 해본 선량한 사람들이다.

그럼에도 친북좌파들이 이들을 극우라고 매도하는 이유는 정통보수주의자들이 친북세력의 실체와 의도를 가장 정확하게 꿰뚫어 보고 이를 일반 대중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지식과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라는 점에서 이들의 역할이나 영향력을 제거 또는 무력화하기 위해서 극우란 딱지를 붙여 반복 사용함으로써 온건한 정통보수를 극악한 우파라는 등식을 대중하게 주입하려는 목적을 가진 좌파인 전술이다.

극우란 용어를 입에 담는 자에게

정통우파에 대하여 극우란 표현을 사용하는 자들은 극좌조직에 가담하여 대한민국을 전복 파괴하려는 친북주사파와 그 아류들이 대부분이며 뜻도 모르고 상대를 폄하 공격하고자, 욕설 대응으로 사용하는 용어쯤으로 아는 무식한 우파도 일부 있다.

따라서 대한민국에 극우란 없다. 적어도 현재까지는 대한민국에 극우란 없다. 죽창질 한번 안 해보고 화염병 구경도 못해본 정통보수우익을 극우라 하는 것은 스스로 무지함을 드러내는 어리석음이거나 딱지 붙이기와 매도하기 전술에 이골이 난 친북주사파부류 극좌파임을 자인하는 것이다.

따라서 김정은 핵무장 강도 집단에 투항하고자 발버둥 치는 반미친북 폭동반란세력과 국가전복세력에 대항하여 대한민국을 온전히 지켜 내기 위해서 지금이 바로 5000만 국민 모두가 극우가 돼야 할 때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