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릭스] 더 글로리, "새 학기에는 꽃 피는 봄날은 온다" 파트2 티저 예고편.

by 구름과 비 2023. 2. 10.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 공개를 앞두고 파트 2에서 완성될 문동은의 사이다 복수극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로 나날이 치솟고 있다.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 공개

9일 오전 공개된 더 글로리 파트 2 티저 예고편은 공개 9시간 만에 88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파트 2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지난달 23일 공개된 파트 2 관련 스페셜 영상도 15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 전부터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등 여러 히트작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와 톱스타 송혜교가 함께 펼쳐질 복수극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여졌다.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 공개

지난해 12월 30일 첫 공개된 파트 1에선 복수를 위해 치밀하고 꼼꼼하게 계획을 세우는 문동은(송혜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문동은의 서사를 따라가며 함께 분노하고 증오했던 시청자들은 파트 2에서 문동은의 완벽하고 통쾌한 복수를 기대하고 있다.

박여진(임지연), 전재준(박성훈 분), 이사라(김히어라 분), 최혜정(차수영 분), 손명오(김건우 분) 등 다른 학교 폭력 가담자들도 문동은의 복수 대상자들이다. 박여진의 남편 하도영(정성일 분)도 이미 불행한 결말이 예고됐다. 정성일은 지난 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하도영 이 제일 나락으로 떨어진다고 스포일러를 남겼다.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 공개

온라인상엔 연진이 무리들이 날뛸수록 동은이가 처절하게 복수해 줬으면 좋겠다는 글과 제발 동은이 행복하게 해 줘, 복수가 끝나고 모두 피해자가 죄 채 감 없이 행복해졌으면, 봄의 시작에 방영하듯 모두 학폭 피해자들의 인생에도 따사로운 봄이 찾아왔으면, 이라는 등 문동은의 행복을 애타게 바라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쏟아진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문동은이 박여진을 비롯한 학교 폭력 가해자들에게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파트 2는 오는 3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