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20·30 세대와 국민께 드리는 호소문] "낙망은 청년의 죽음이요, 청년이 죽으면 민족이 죽는다"

by 구름과 비 2025. 1. 25.
728x90
반응형

한국사 최고 인기 강사 전한길은 사법부와 선관위에 대한 의혹을 강하게 제기하며 부정선거 진상규명에 목소리를 내고 있다.

20·30 세대와 국민께 드리는 호소문,강사 전한길

24일 낙망은 청년의 죽음이요, 청년이 죽으면 민족이 죽는다고 했다면서 청년 세대가 각성해서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 나선 것에 대해 자신도 적극 지지한다고 했다.

강사 전한길 씨는 낙망은 청년의 죽음이요, 청년이 죽으면 민족이 죽는다고 했다. 그러나 여러분 같은 청년들이 싸워주고 있는데 너무 멋지다. 그리고 저도 마찬가지로 탄핵을 반대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대한민국과 국민의 통합을 위해서 윤석열 대통령이 빨리 돌아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이 무너지지 않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상복귀 되어야 합니다!. 아니면 지금 대한민국이 무너지게 생겼습니다.

저 전한길은 강사라서 지금까지 행동에 참여하지 못했으나 오늘 1월 25일부터 여의도에서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20, 30세대 여러분들 다 오십시오!!. 같이 목소리를 내겠습니다!.

그동안 함께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또한 이렇게 용감하게 행동하는 여러분들이 이 나라의 주인공이고 또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주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살아갈 대한민국 멋있게 강하게 만들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행복한 나라를 만들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므로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의 편입니다. 또한 슬픔도 노여움도 없이 살아가는 자는 대한민국을 사랑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