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2024 패밀리데이] 35년 만에 롯데월드 하루 통째로 빌린 방위산업 전문기업 "LIG넥스원"

by 구름과 비 2024. 4. 6.
728x90
반응형

국내 대표 놀이공원인 서울 잠실 롯데월드를 하루 종일 통째로 빌린 회사가 있다. 롯데월드 시설 전체를 특정 기관에 대관하는 것은 1989년 개관 이후 35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다.

[2024 패밀리데이] 35년 만에 롯데월드 하루 통째로 빌린 방위산업 전문기업 "LIG넥스원"

방위산업 전문기업 LIG넥스원은 5일 임직원과 가족들을 위해 서울 잠실 롯데월드를 빌려 패밀리 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LIG넥스원은 지난 2011년부터 직원 복지차원에서 매년 패밀리 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매출액이 사상 처음 2조 원을 돌파하면서 특별히 임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구본상 회장과 신익현 사장 등 주요 경영진을 비롯해 판교, 용인, 대전, 구미, 김천 등 전국 사업장에 근무하는 4300여 명의 직원이 참석했다. LIG넥스원은 직원 1인당 동반 인원을 본인 포함 4인으로 제한하되, 다자녀 가구의 자녀는 모두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이날 행사에는 LIG넥스원 임직원과 가족 등 1만여 명이 참석해 문전성시를 이룬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오후 9시까지 롯데월드 전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었다.

신익현 LIG넥스원 대표는 환영사에서 짧은 하루의 시간이지만 엄마, 아빠, 아들, 딸이 매일 출근하는 우리 회사가 K-방산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라는 자긍심과 직원을 최우선으로 하는 훌륭한 회사라는 뿌듯함을 함께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