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가수 겸 배우 최정원] "불륜 논란"에 휘말린 것에 대해 직접 "해명"

by 구름과 비 2023. 7. 8.
728x90
반응형

그룹 UN 출신 가수 겸 배우 최정원이 불륜 논란에 휘말란 것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가수 겸 배우 최정원, 불륜 논란에 휘말린 것에 대해 직접 해명

최정원은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많은 분들에게 죄송하고 또 참담한 마음을 금할 수 없다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최정원은 20대 때 정말 친하게 지냈던 동생과 지난 2022년 5월부터 6월 사이에 총 세 차례에 걸쳐 약 한 시간 커피를 마신 적 있으며, 한강에서 와인과 간식을 먹은 적 있고, 그리고 사이클 동호회에 관심이 있다고 해서 역시 약 한 시간에 걸쳐 사이클을 탄 적이 있다며, 그 세 차례 이외에 제가 그 동생을  더 만난 적이 없음은 이미 이 사안과 관련된 모두가 인정하는 사실 관계라고 설명했다.

이어 같은 해 7월부터 입에 담을 수 없는 수준의 욕으로 도배된 문자를 지속적으로 보내는 A 씨를 보며 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아 이전 세 번의 상황을 설명하고 사과를 포함한 대화를 하려 했다며 저는 A 씨에게 그럴 만한 일을 한 적이 없다고 단호하게 이야기했지만 A 씨는 동생이 쓴 각서를 토대로 제가 알지 못하는 이야기들을 계속했고, 이후 그 각서 안에는 제가 전혀 인정할 수 없는 내용들이 있었음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또 얼마 지나지 않아 동생에게 연락이 왔고, A 씨가 시키는 대로 각서를 작성하고 무조건 잘못했다 하면, 가족에 대한 욕도 아이에 대한 위협도 사그라들지 않을까 했다는 말을 들었다며, 이후 경찰이 A 씨를 아내에 대한 가정 폭력, 특수협박 등 혐의로 기소의견 검찰 송치한 부분이 있다고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정원은 전 그 두 분 사이에 어떠한 일들이 있었고, 지금 중인지 잘 알지 못한다. 저와 그 동생은 위에서 설명한 세 번의 만남 외에 어떠한 연락도 추가적으로 한 바가 없었기 때문이라며, 그 옛날 너무 편하게 오며, 가며 인사하던 시절의 기억에 의존해 대단히 큰일이 아니라 생각한 제 멍청함에 대해서는 이미 멍청함의 아이콘이 됐을 뿐 아니라, 지금도 자책함과 동시에 사과를 드릴 의지가 충만함을 재차 말씀드린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계속되는 A 씨의 저에 대한 명예훼손 행위, 명예훼손 교사 및  모욕 등의 일반적인 범죄행위를 감내하는 것은, 제가 앞으로 어떤 일을 살아가더라도 묵인할 수 없다는 판단과 결심을 한 바, 그분의 민사소송에 대한 반소 및 수개월간 증거를 모아둔 수 많았던 범법행위들에 대한 추가 형사 고소도 불가피하게 진행을 시작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끝으로 최정원은 저는 그 동생과 얼굴 보고 반가워하고 웃으면서 생산성 없는 농담은 했을지언정 그 바보 같은 행동들을 넘어선 어떠한 행동도 한 적이 없다며, 잘못한 건 책임지고, 잘못하지 않은 부분은 거짓을 이야기하는 분께 책임을 맡기는 게 제게 남은 숙제임을 알고 있다.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최정원의 불륜 의혹

최정원의 불륜 의혹은 지난 1월 9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의 영상을 통해 알려졌다. 해당 영상에서는 40대 가장인 A 씨가 유명 연예인이 아내와 과거에 사귄 사이었으며, 결혼 후에 의도적으로 접근해 만남을 가졌다는 주장이 담겼다.

영상에 알려진 이 연예인이 최정원으로 알려지자, 최정원은 1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전에 연인도 아니었고, 어릴 때부터 가족끼리도 진하게 지낸 동네 동생일 뿐, 오랜만에 카카오톡에 이름이 떠서 반가운 마음에 연락해 2~3번 식사를 했지만 안부를 묻는 대화였을 뿐, 불미스러운 일은 없었다고 반박했다.

이어 최정원은 불륜 의혹을 제기한 A 씨에 대한 형사 소송을 제기했다. 이후 지난 5일, 최정원의 법률대리인은 A 씨는 검찰에서 혐의가 인정된 반면, 최정원은 경찰에서 혐의가 인정되지 않는다는 판단을 받은 것이라고 전하며 최정원은 향후 의도적으로 잘못된 정보를 흘려 명예를 실추시키는 여러 행위에 대한 추가 형사고소를 제기하는 등으로 강경하게 대응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