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걸그룹 아이브] 4세대 K팝, "SHOW WHAT I HAVE ENCORW" 서울 공연

by 구름과 비 2024. 8. 10.
728x90
반응형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앙코르 공연으로 팬들과 함께한다.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월 10일~1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 서울 앙코르 공연을 앞두고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멤버들의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브 멤버들의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는 물론, 앙코르 공연을 위한 땀과 노력을 엿볼 수 있다. 영상 속 안유진은 멍뭉미와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연습이 시작되자 눈빛과 표정부터 아이돌 모드로 변신했다. 특히 안정적인 보컬과 폭발적인 고음을 선보이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가을'은 아이팅을 외치며 연습을 시작했고, 카메라와 눈을 맞추며 여유롭게 연습에 임했다. 리즈'는 멤버들과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함과 동시에 얼른 보고 싶다며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했고, 레이'는 손하트와 눈웃음으로 귀여운 매력을 보이다가도 연습이 시작도자 본투비 아이돌로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서'는 연습에 들어가기 전 장원영과 리즈'와 셀카를 찍으며 파이팅을 외쳤고, 연습이 시작되자 매혹적인 눈빛과 제스처,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주자로 나선 장원영'은 연습임에도 시상식급 비주얼을 뽐냈고, 연습 중에는 서로의 동선을 맞추고 의견을 주고받으며 무대를 완성해 나갔다.

아이브 멤버들의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는 물론, 앙코르 공연을 위한 땀과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아이브는 오늘 10일을 시작으로 내일 11일까지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의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해 10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월드투어 시작을 알린 아이브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7개 도시에서 37회 공연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어 서울과 도쿄에서 앙코르 공연을 확정 지은 아이브는 데뷔 2년 만에 KSPO DOME과 도쿄돔에 입성하며 성장을 증명했다.

현재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를 19개국 27 도시 37회 투어 진행 중이며, 10일과 11일 양일간 국내 KSPO DOME에서 앙코르 열기를 이어간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