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조커]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폴리 아 되"가 티저 예고

by 구름과 비 2024. 4. 11.
728x90
반응형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조커 : 폴리 아 돼, 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이 집중된다.

영화 조커 : 폴리 아 되

지난 3일 영화 조커 : 폴리 아 돼, 가 국내 10월 개봉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조커로 다시금 돌아온 호아킨 피닉스와 할리 퀸 역의 레이디 가가가 뿜어내는 강렬한 존재감은 작품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보기만 해도 전율을 일으키는 두 배우의 열연이 가득 담겨 호기심을 자아낸다.

먼저 아캄 수용소에 수감된 조커와 그런 그를 유심히 지켜보는 할리 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우리 음악을 통해 완전해지고 내면의 균열을 채워라는 조커의 대사와 함께 난 아무것도 아녜요. 당신처럼 의미 있는 걸 해본 적도 없죠라며 자신의 머리에 방아쇠를 잡아당기는 할리 퀸의 모습은 위태롭고 불완전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 알 수 없는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스며드는 두 사람에게는 피폐한 현실과는 반대되는 꿈같은 현실이 펼쳐지며 신비로운 느낌이 전개된다.

이어 수용소에서 함께 공연을 지켜보던 중 할리퀸이 나갈까요라고 묻자, 아름다운 선율은 격정적인 음악으로 뒤바뀌며 모두를 긴장하게 만든다. 뒤이어 이어진 장면은 조커와 할리 퀸이 불길 속에서 춤을 추고, 수많은 이들 앞에서 짙은 화장을 한 채 뭐가 달라졌냐고? 더 이상 혼자가 아니야라며 외쳐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