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국방

[하늘도 울고] 국민이 지켜낸 대한민국, 우리는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尹불법 사기탄핵 기각만이 국민의 뜻

by 구름과 비 2025. 3. 2.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바로 세우기 운동본부는 3.1절을 맞아 윤석열 대통령 탄핵반대 집회인 국가정상화를 위한 천만광화문국민대회를 개최했다.

국민이 지켜낸 대한민국, 우리는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대한민국바로 세우기 운동본부가 개최한 3.1절 집회에는 서울과 수도권, 지방에 이르기까지 1000만 명에 이르는 국민들이 참석했다.

집회는 비가 내리는 가운데 서울 광화문 동화면세점 앞부터 숭례문 일대까지 양쪽 차선을, 그리고 여의도 대로를 모두 메울 만큼의 인파와 전국 각 지역에서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가 모였다.

대한민국바로 세우기 운동본부는 집회에 대해 집회 신고 인원의 수십 배를 넘는 인원이 나왔다'면서 수많은 시민들이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반대하기 위해 광장에 모였고, 그들의 탄핵반대 목소리가 광장을 가득 채우고 있다고 말했다.

김종대 대한민국바로 세우기 운동본부 대표는 이제는 대통령까지 탄핵하려는 이 모든 시도 뒤에 북한과 중국의 하이브리드 전까지 존재하고 있다는 현실에 눈을 뜬 국민들과 2030 청년들까지 현 국가적 위기를 인식하고 이번 집회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국민들의 탄핵 반대 목소리는 더욱 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재명 사법처리를 무마시키고 우파정권을 전복하기 위해 불법을 자행하고, 급기야 탄핵심판 핵심 증인까지 회유하면서까지 국민을 선동하고 있는 민주당과 좌파세력의 탄핵준동을 반드시 막아내겠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헌법재판소는 현 민주당과 구별 없어 보이는 국제인권법연구소 출신 등의 재판관들로 마치 탄핵을 정해놓은 수순인 양 재판하고 있다는 논란에 휩싸여왔다며, 우리는 현 상황을 국가적 위기로 인식하고 대통령 탄핵심판이 최종각하, 원천무효화될 때까지 국민 저항권을 완성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