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국방

[대통령 실] 윤석열-김건희 대통령 부부 "용산 어린이정원 다둥이 행사" 방문

by 구름과 비 2023. 8. 27.
728x90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26일 오후 용산 어린이정원 내 분수 정원에서 열린 다둥이가족 초청행사에 깜짝 방문했다.

윤석열-김건희 대통령 부부 용산 어린이정원 다둥이 행사 방문

이도운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날 서면 브리핑을 통해  천안함 셔츠를 맞춰 입은 대통령 부부가 어린이 한 명 한 명과 기념 촬영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다둥이를 둔 다자녀 68 가족  270여 명, 어린이 140여 명이 모여 OX 퀴즈, 홀라후프 돌리기, 아이들 댄스 따라 하기, 컬러판 뒤집기 등 단체 오락 활동을 했다고  이도운 대변인은 소개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아이들과 인사한 뒤 분수 정원 옆 야구장에서 중앙이글팀과 도곡초등학교의 경기를 지켜봤다.

용산어린이정원은 반환받은 미군기지 부지를 공원으로 꾸민 곳으로, 윤석열 대통령 집무실과도 가깝다. 면적 1만 8000평 규모의 용산어린이정원 분수정원은 8월 12일 개장했으며, 정원 안에는 540평 규모의 물놀이 공간과 놀이터와 카페도 있다.

용산어린이정원 분수정원 공사 과정에서 깨끗한 흙을 50cm 이상 두께로 덮고 잔디를 심어 기존 토양과의 접촉을 차단했으며, 환경 모니터링을 통해 분수 수질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대통령실은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