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진격의 언니들] 눈앞에서 1조 4000억 놓친 유지연 배우. "비구니 처럼 사는 고민 많은 여"

by 구름과 비 2023. 2. 7.
728x90
반응형

CHANNEI S 진격의 언니들, 고민커트살롱에 불륜 전문 배우로 유명한 유지연이 1조 4000억 원을 놓친 사연과 함께 서울대 출신인 반전 인생사를 공개한다.

서울대 출신 여배우 유지연

7일 방송될 진격의 언니들에는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 불륜녀 전문 배우로 얼굴을 알린 유지연이 출연한다. 

반가운 얼굴에 박미선은 악역 전문 배우가며 깜짝 놀랐고, 장영한도 국민 불륜녀라며 유지연의 명성을 떠올렸다. 이에 유지연은 불륜녀로 출연해서 악녀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는 비구니처럼 사는 고민 많은 여자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MC 박미선과 장영란

박미선은 너무 안 보여서 궁금했는데, 비구니처럼 산다는 게 무슨 말이냐라며 의아해했고, 유지연은 꽃뱀 출신인데 너무 바보처럼 살아서 고민이 가며 배역과는 다른 현실의 삶에 대한 고민을 전했다. 서울대 출신이기도 한 유지연이 손해 하나 안 볼 것 같고, 인상 보면 보통내기가 아니겠다고 생각들 하신다고 말한다.

이에 장영란은 우리도 그런 줄 알았는데 아니냐라며 당황하고 박미선 또한 서울대까지 나왔는데 그런 분이 바보 같이 산다니라며 엘리트 출신의 반전 라이프를 궁금해한다. 김호영은 공부머리는 있는데 생활 머리가 없는 것일 수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유지연은 제가 실수를 하고 허당짓을 해도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신다라며 명문대 효과를 보고 있음을 격하게 인정해 웃음을 안긴다.

MC 김호영

또 유지연은 사연이 많다. 눈앞에서 1조 4000억 원을 놓친 적이 있다며 본격적인 고민 토크를 시작했다. 천문학적인 숫자 앞에 3MC는 경악하며 무슨 일이야를 연신 외쳤다. 박미선도 놀라 말을 더듬으며 1조라는 말을 여러 차례 물어본다. 귀를 의심하는 금액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배우 유지연의 고민 토크는 7일  화요일 밤 8시 20분에 CHANNEI S 진격의 언니들에서 공개 방송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