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프림로즈] 2 인조 걸 그룹 루비와 예음의 뉴 패러다임.

by 구름과 비 2023. 2. 3.
728x90
반응형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PRIMROSE)가 독보적인 무대로 2인조 걸그룹 루비와 예음의 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PRIMROSE)

PRIMROSE는 루비와 예음으로 구성된 듀오다. 첫 번째로 피어난 장미라는 의미의 팀명에는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가요계에 강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PRIMROSE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레드 문으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PRIMROSE는 4세대 아이돌 그룹 중 최초인 2인조로 이례적이다. 멤버 루비와 예음 총 두 명으로 구성된 그룹은 직접 작사와 작곡까지 참여했다. 팀명 PRIMROSE는 첫 번째로 피어난 장미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루비와 예음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정식 데뷔한다.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PRIMROSE)

PRIMROSE는 3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데뷔곡 PRIMROSE 무대로 신흥 K-POP 주역의 탄생을 열었다. 허스키함이 묻어나는 저음과 가볍고 청량한 고음을 오가는 R&B와 팝부터 랩까지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일 것으로 예정된다.

타이틀곡 PRIMROSE를 통해 고난과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전적 서사를 들려준다. 데뷔 앨범 레드 문에는 전부 다른 스타일의  4곡이 수록돼 장르적 다양성을 담았다. 멤버 루비와 예음은 데뷔 앨범 수록과 작사, 작곡 작업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PRIMROSE)

3일 소속사 A.O 엔터테인먼트는 타 그룹과는 차별된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며 화려하게 만개한 장미로서 K-POP의 새 시대를 열 예정이라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