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그룹 방탄소년단 진, 콜드플레이의 아르헨티나 공연 참여.

by 구름과 비 2022. 10. 28.
728x90
반응형

28일 방탄소년단 진은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리버 플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록밴드 콜드 플레이 월드 투어 Music of the Spears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

방탄 소년단 진

진은 28일 오후 1시 첫 솔로 싱글 "디 아스트로 넛"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했다. 진은 이 곡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특히 현지에서 세계 각지의 아미들은 신곡 무대를 좋은 자리에서 보기 위해 텐트를 치고 대기하는가 하면 노래와 춤을 추며 흥을 내는 등 예열에 나서고 있다고 한다.

디 아스트로 넛 공개

더 아스트로 넛은 팝 록 장르의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서서히 고조되는 신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알려졌다. 27일 콜드플레이가  SNS를 통해 디 아스트로 넛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게재해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진이 작사에 참여해 아미를 향한 애정을 닮은 디 아스트로 넛은 보컬리스트 진의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진 특유의 감성이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방탄소년단

디 아스트로 넛 공개가 임박한 가운데 진의 이전 솔로곡들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지난 21일 공개된 슈퍼 참치는 39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Abyss와 이 밤, 은 각각 17개, 16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청상을 차지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BTS) 진과 콜드플레이. 2022.10.28

진은 신곡 공개 이후 28일 아르헨티나 리버 플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골드 플레이 월드 투어 Music of the Spears에 게스트로 참석해 신곡 디 아스트로  넛 무대를 선 보인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