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그룹 코요태] 리더 "김종민" 11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 "날 믿고 함께 하자"

by 구름과 비 2025. 4. 21.
728x90
반응형

그룹 코요테 리더 김종민이 11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한다. 결혼을 통해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 인생을 시작하는 김종민은 날 믿고 함께 하자며 결혼식을 앞두고 박력 넘치는 고백을 했다.

그룹 코요태 리더 김종민 11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

20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코요테 리더 김종민의 결혼식이 동료들의 축하 속에서 열렸다.

김종민은 이날 11살 연하의 사업가 히융(애칭)과 결혼식을 통해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에 앞서 취재진 앞에 선 김종민은 "너무 설렌다" "긴장도 되면서 뭐랄까 묘한 감정이다" 다른 인생이 있을 것 같은 기대감도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결혼식 준비를 하는데 선택할 것들이 많더라... 일일이 하나하나 하려다 보니 정말 많았다며 저보다 신부가 고생을 해서 미안하기도 하다고 신부에 대한 애정과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프러포즈는 평생 한 번이라 기억에 남는다고 하더라... 감동적으로 하려고 이벤트 회사를 통해 노력을 많이 했다. 다 하나씩 계획했다며 레스토랑 빌리고 조명도 달아서  멋진 프러포즈를 했다. 저도 감동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신부한테 한마디 하자면, 많이 기대되고 설레고 긴장될 거다. 내가 있을 테니 옆에서 함께하면 긴장이 풀릴 거다. 전적으로 날 믿고 함께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오늘부터 시작이니 어려운 일 잘 헤쳐나가면서 행복하게 잘 살면 좋겠다. 내가 많이 부족하겠지,, 그래도 너그러이 이해하며 살면 좋겠다. 사랑해'라고 애정이 담긴 당부의 말을 하기도 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