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BORN PINK] 블랙핑크 9월 16~17일 "WORLD TOUR SEOUL" 피날레

by 구름과 비 2023. 8. 16.
728x90
반응형

그룹 블랙핑크가 대규모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9월 16~17일 서울에서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장식한다.

블랙핑크 9월 16~17일 WORLD TOUR SEOUL 피날레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내달 16~17일 서울에서 블랙핑크 월드 투어 피날레 인 서울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블랙핑크는 지난해부터 약 11개월 간 세계 41개 도시를 돌며 투어 중이다. 이어 YG는 이번 공연은 지난해 선보인 첫 서울 공연과는 완전히 다른 세트 리스트와 무대를 준비됐다며,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이 담겨 호평을  받은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즈 페스티벌의 세트와 퍼포먼스를 더해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17일 공연은 온라인으로도 볼 수 있다. YG는 공연장을 차지 못하는 전 세계 블링크들에게도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셈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연 장소는 추후 공지된다고 했다.

이번 공연의 오프라인 관람권 선예매는 8월 2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블링크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먼저 진행되는 예매다. 팬 플랫폼인 위버스에서 사전 신청을 한 사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일반 예매는 9월 1일 오후 7시에 시작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은 8월 29일 오후 8시부터 위버스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YG 측은 투어의 첫 발을 뗐던 한국에서 팬들과 다시 한번 호흡할 수 있어 기쁘다며 무엇보다 서울 앙코르 진행에 대한 멤버들의 의지가 컸다며, 스태프와 아티스트 모두 최고의 무대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블랙핑크의 월드투어는 K팝 걸그룹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있다며, YG 측은 약 175만 명 이상이 블랙핑크의 공연을 관람했다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