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자유 여행, [하코네 유모토] 온천과 먹거리.

by 구름과 비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일본 1.200년의 역사를 가진 하코네 유모토는 온천마을 특유의 정취를 느끼며 온천과 쇼핑, 맛집을 함께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코네 코와키엔 유넷상

하코네는 지금도 화산 활동이 진행되고 있는 활화산 지역으로 도쿄에서 가장 가까운 천연 온천마을. 신주쿠에서 이름도 로맨틱한 특급 로맨스 카를 타면 약 1시간 25분 만에 하코네 유모토에 도착할 수 있다.

유카와라 토요코

하코네 유모토는 신주쿠를 출발해 처음 만나게 되는 온천마을이다. 하코네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마을이며 1.20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이곳에만 약 20여 군데의 온천장, 총 40여 개의 온천탕이 존재하는데 ph8.8의 알칼리성 단순 온천이며 피부에 좋은 무색투명, 무미 무취의 누구에게나 들어가기 쉬운 온천수가 흐른다. 천연 자연 용천으로 이루어진 하코네 유모토는 지금도 하코네 야마에서 뜨거운 온천수가 쏟아 오르고 있다.

하코네 전통료칸

하코네 유모토 역 바로 앞에는 온천 마을을 기념하는 기념품점, 아게모노, 만쥬 등 하코네 전통 먹거리로 가득하다. 상점가를 구경하면서 걸어 올라가면 본격적인 온천 료칸이 나타난다. 하코네 유모토를 흐르는 강 하야카와를 따라 오래된 료칸들이 한눈에 보아도 아름다운 역사가 느껴진다. 그리고 숲에 가려 겨우 형체를 드러내는 료칸들도 볼 수 있다.

하코네 온천 기념품

히가에리 온천에는 식사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어 전통 카이세키 요리와 로텐부로 즉 야외 온천, 온천 대 욕조 등 제대로 된 온천 료칸 체험을 할 수 있다.

하코네로망스카 도시락

일본 무비자 자유여행은 도쿄 하코네에서 시작하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