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나폴리] 괴물 김민재의 미친 질주, "나폴리 신바람 7연승"

by 구름과 비 2023. 2. 18.
728x90
반응형

이탈리아 프로축구 나폴리의 괴물 김민재가 18일 새벽 수비력뿐만 아니라 빠른 발로 나폴리 팬들을 즐겁게 했다.

이탈리아 프로축구 나폴리의 괴물 김민재가 18일 새벽 수비력뿐만 아니라 빠른 발로 나폴리 팬들을 즐겁게 했다.

김민재가 후방을 든든히 지킨 나폴리는 사수올로를 상대로 2대 0으로 승리했다. 초반부터 상대 공격수를 꽁꽁 묶으며 괴물다운 모습을 그대로 뽐냈다.

괴물 김민재는 오늘 더 돋보인 것은 빠른 발이었다. 전반 11분 빠른 속도로 자기 진영에서 치고 나가는 미친 질주는 오늘 승리를 예고했다. 후반 11분에는 상대 공격수 뒤에서 빠르게 튀어나와 공을 끊고 곧바로 역습으로 연결했다. 

후반 32분에는 김민재의 빠른 발이 진가를 발휘한 명장면이 나왔다. 역습 상황에서 엄청난 속도로 치고 올라가 순식간에 상대 골문 앞까지 뛰어간 김민재는 공격이 무산되자 다시 빠르게 수비에 가담했고. 육탄방어까지 해내며 실점을 막아냈다.

나폴리의 김민재 선수.

나폴리는 크바라츠헬리아와 오시멘의 연속골로 2대 0 완승을 거두었다. 나폴리는 7연승을 달리며 33년 만의 리그 우승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신바람 나는 연승 질주를 이어간 나폴리 김민재는 오는 22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와의 16강전에서 첫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경기에 나선다.

김민재는 이제 공격 수비뿐만 아니라 만능선수라는 진짜 못 하는 게 없는 선수라고 말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